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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재 및 인프라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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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재 및 인프라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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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정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엔지니어링 빌딩 건물은 건설 제품으로 건설 제품으로 지상에 단단히 연결되어있는 건설 구조입니다. 지면과의 고체 조합은 고체 염기, 더미 또는 다른 앵커의 구조의 부착 또는 영토의 네트워크 또는 기술 장비의 네트워크 또는 기술 장비에 대한 구성의 연결을 연결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지상 아래 건축물이기도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건물은 두 가지 기본적인 대규모 그룹과 토지 구조 및 엔지니어링 건물로 나뉩니다. 건물 건물은 지하 공간을 포함한 건물이 적용됩니다. 이들은 사람, 동물 또는 사물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건설 블록입니다. 그들은 벽이 없을 수도 있지만 지붕이 있어야합니다. 육지 건설을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이들은 주택이나 비 주거용 건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이 구조체를 지불하지 않지만 엔지니어링 빌딩에서 두 번째 대규모 건물 그룹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입법의 관점에서의 엔지니어링 건물은 특정 공통 특성에 따라 그룹으로 결정됩니다. 이러한 특성 중 하나는 관련 구조 그룹이 로드법, 활주로, 통신, 광업 법률 등과 같은 특정 법정 규정에서 조건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엔지니어링 건물의 첫 번째 그룹은 고속도로 건물, 도로, 경로, 구획 또는 덮개가없는 주차입니다. 지구 표면의 운송 복도의 건물은 주로 환경 보호와 관련하여 사이트의 자연적 가능성에 따라 교통 하중 강도로 더 나뉘어져 있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이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에서도 국가 고속도로 회사, 슬로바키아 도로 관리, 더 높은 영토 단위, 도시 및 시정촌 중 도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 대한 부서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도로 네트워크의 중요성과 부적절 함은 경제적 현장 이후에뿐만 아니라 영토의 개발에 대기로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엔지니어링 건물을 구축 할 때, 그것은 항상 광범위한 투자, 육지의 풍경, 상대적으로 긴 건설 시간이지만 지역의 삶의 편안함에 대한 지속적인 개입을 위해서는 다양한 추가 조치가 주로 증가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주로 다양한 조치가 종종 사용됩니다. 소음, 먼지 및 조명. 예를 들어, 자주 고속도로와 도로를 안전하게 통과 할 수있는 노이즈 벽 또는 녹색 교량이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여행이나 고속도로의 건설은 영토에 훌륭한 개입이며, 따라서 자원이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생명체뿐만 아니라 영토에서 생명 동식물과 식물상에도 모든 불리한 개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정상적으로 여겨져 야합니다. 두 번째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은 철도 건설 및 로프 건설입니다. 이러한 건물은 영토 계획 및 권한 부여 절차에 도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노선 구축의 관점에서 크게 비쌉니다. 다국적 중요성에 대한 현재의 과제는 고속 철도 복도를 구축 할 필요성입니다. 이 지역에는 전차 트랙의 건설 및 현대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엔지니어링 건물의 더 나은 상상력을 위해, 예를 들어, 철도 스위치, 통합을 전환, 철도 억지 구조물 및 철도 비행기 및 철도 교차의 상단, 건물 및 수리 인 건물의 일부 참조 유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로프 경로이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을 포함하는 로프 경로는 로프의 하중 - 베어링 또는 장력 요소 인 트래픽 시설 또는 순환 성질입니다. 우리를 위해 케이블카는 산악 리조트에서도 사용되지만 Bratislava Koliba에서도 사용됩니다. 활주로는 방향성 라인을 확보해야합니다. 이것은 밧줄이 밧줄로 끌어 올릴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운전 활주로에 따르면, 우리는 케이블카를 알고 변하지 않습니다. 서스펜션 케이블카의 캐리어 로프는 두 방송국간에 수행되어 영토 구호에 따라 다중 지원을 지원합니다. Vehicles는 Valley Station의 재료 또는 사람들이 맨 위로 이송 된 수단으로지지 로프에 일시 중지됩니다. 비가 지 케이블 활주로는 예를 들어 트랙을 따라 이동하는 지상 케이블카 (예 : Hrebienok의 토지 케이블카, 프라하에서의 페트리른의 케이블 웨이)입니다. 가장 확장 된 uncannished 로프 활주로는 다양한 스키 리조트에서 잘 알려진 스키 리프트입니다. 제 3의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은 이륙 및 착륙 트랙 및 소속 트랙의 건설입니다. 그것은 객체와 시설이 항공기의 감소, 착륙, 스크롤링, 보호 및 치료로 제작 된 적절한 건축 기술적으로 수정 된 지역입니다. 이들은 공기 장비, 비즈니스 및 창고 영역에서의 기계적 작업뿐만 아니라 여객 및화물 공간 구역을위한 공간이 적합하게 보완됩니다. 캐리어 항공기 시스템은 하나 이상의 이륙 및 착륙 경로로 형성 될 수 있습니다. 활주로 시스템은 해당 공항의 역량에 영향을줍니다. 이륙 및 주행 트랙의 길이는 공항이나 공항에서 착륙 할 수있는 항공기 유형의 범위가 결정됩니다. 롤링 트랙 시스템은 체크 아웃 표면과 이륙 및 착륙 영역 사이에서 평면이 움직이는 시간에 영향을줍니다. 엔지니어링 건물의 네 번째 그룹에는 교량, 과압, 터널, 교환 및 지하철이 포함됩니다. 브리지 객체는 인공 또는 자연적 장애물을 극복하는 장소에서 자연스러운 몸을 대체하는 통신의 일부입니다. 브리지의 종류에 따라 교량, 슬리퍼 및 풋 브리지에서 교량을 나눌 수 있습니다. 다리 우리는 2 미터 이상이고 도로를 변환하는 데 사용되는 브리지 객체를 이해하고, 도로를 변환, 배관 통신 또는 건설 조립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브리지 객체가 2 미터보다 짧으면 Commerce라고합니다. 풋 브리지는 보행자 또는 교량에서 개정 또는 서비스 통신에 의해 독점적으로 사용됩니다. 나는 아직도 매우 크고 상세한 다리 문제, 적어도 엔지니어링 건물보다 모든 다리의 기본 기술적 인 콘텐츠로부터 하나의 특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모든 다리에 대해 행동 할 수있는 자신의 체중과 정적 또는 역동적 인 부담을 옮기는 것입니다. 기본 단순화를위한 각 다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리 상단은 자신의 무게뿐만 아니라 소위의 효과를 전송합니다. 지원 구조에서 직접 접촉하는 무작위로드로드. -지지 구조는 다리 상단 건물의 무게와 하중을 전송합니다. - 하단 구조물은 전체 브리지의 하중을 기초 토양으로 전송합니다. 공학 건물의 다섯 번째 그룹에는 포트, 수영 채널, 수질 치료, 댐 및 다크 및 관개 및 용면 건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엔지니어링 건물에는 건설 작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자연의 수 문학 적 조건의 규제 또는 영향이 있으므로 국가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경제적이고 물을들을 수있는 조건을 창출하기 위해 재산에 무작위 적 또는 체계적인 손상이 없도록 그 나라와 더 효율적인 사용. 그러한 공학 건물의 모든 개입은 영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해야뿐만 아니라 재생 가능한 천연 자원으로부터 에너지 생산을 보장해야합니다. 슬로바키아에서 가장 유명한 그런 부분은 Gabčíkovo의 물입니다. 제 6 그룹의 엔지니어링 건물에는 원격 및 지역 가스, 물, 전기, 통신 네트워크, 돛대, 폐수 처리 식물 및 변형 스테이션의 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그룹은보다 정확한 목적지를 더욱보다 정확한 목적지로 원격 배관, 통신 및 전기 분배 및 로컬 배관 및 케이블 분포로 나눌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근본적인 차이점은 건축물을 계획하는 것뿐만 아니라 구현시의 입법 기술 및 결과적으로 복잡성을 갖는 것입니다. 일곱 번째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은 광업 장비의 광산 건물 및 건설입니다. 이러한 건물을 구축하는 것은 엄격하게 규제됩니다.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은 크다. 따라서 해당 권한 부여는 다단계 및 시간이 소요됩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사이트에는 Banska Stiavnica와 Kremnica가 포함됩니다. 광산 건물 건설의 현저한 활동만이 익숙해 질 수 있지만 주제 박물관에서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건물의 8 번째 그룹은 에너지 장비, 가스 및 폐기물 소각기의 건설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장비의 구성이 현재 잉여 열에서 전기가 생산되도록 전기가 생산되도록 효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 났음을 나타냅니다. 유사한 원칙은 조건 및 엄격한 대조군에 따라 소각 및 폐기물 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슬로바키아 (Bratislava, Košice)의 유일한 두 개의 폐기물 소각장에도 있습니다. 건물의 9 번째 그룹에는 핵 폐기물 가공 및 보관을위한 건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공 당국뿐만 아니라 국제 조직에서도 건설을 통제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은 매우 구체적인 건물입니다. 장애가 있기 때문에 상태의 경계를 초과하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건설의 전체 수명주기는 밀접하게 모니터링되고 초등 조치를 준수하지 않습니다. 10 번째 엔지니어링 건물의 10 번째 그룹 내에 떨어지는 가장 유명한 건물 - 화학 장비 및 정유 공장 건물은 슬로바 이프트입니다. 이것은 브라 티 슬라바의 수도의 가장자리에 매우 행복하지는 않지만 더 나쁜 것이므로 리벳 섬에서 가장 큰 식수 저장소의 경계에서의 위치의 위험이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건물에는 중공업 건물, 높은 용광로, 원통형 및 파운드리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더 넓은 지역 전체에서 환경의 품질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또 다른 독립형 그룹입니다. 상상력을 위해이 그룹의 가장 유명한 건물은 Košice에서 탈출 철 아이러론입니다. 다른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은 스포츠 코스, 자동차, 오토바이 및 자전거 활주로, 골프 코스를 발견했습니다. 이 그룹에서는 인구의 적극적인 요구를 보장하기 위해 건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건물들의 민감한 정착촌은 지속 가능한 개발의 유일한 가능성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슬로바키아에서 우리는 해외에서만 볼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슬로바키아의 여러 골프 코스의 숫자 또는 골프 코스에서 자동차 경주 활주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엔터테인먼트 및 휴식 공원, 동물학 및 식물원의 건설에서 수행 된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열 스프링의 사용에 중점을 둔 엔터테인먼트 공원 수, 소위 aquaparks는 유의하게 증가했다. 품질과 가용성을 증가시킴으로써 레크리에이션 사용 가능성이 넓은 그룹의 인구에 의해 보장되었습니다. 반대로 동물학 및 식물원은 다른 땅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더 많은 개발을 방지하기 때문에 지정된 토지의 사용의 근대화 및 효율성에 중점을 둡니다. 마지막 엔지니어링 건물 그룹은 폐기물 매립지 및 이전 그룹에 포함되지 않은 기타 엔지니어링 건물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폐기물 저장 건물을 만지면 폐기물 형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장 성가신 녹음 방식입니다. 폐기물을 분리하기위한 노력과 그 부분을 재사용하기 위해 분류하는 것은 여전히 ​​불충분합니다. 폐기물 저장은 더 이상 중기 여행에서 더 이상 없으므로 수량을 크게 줄이고 동시에 연소 및 기타 에너지 사용을위한 기술을 현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