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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속세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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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정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금속 가공 - 금속 가공의 예술 금속 생산은 금속에서 장식 또는 유틸리티 항목을 생산하는 과정입니다. 결과는 쥬얼리 및은 이벤트에서 선박, 교량 및 정유와 같이 다양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금속 가공에는 다양한 기술, 프로세스 및 도구가 있습니다. 금속 가공 이력은 몇 밀레니아를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특정 광석의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녹는 것으로 금속을 생산할 수 있거나 금속이 짧은 시간에 그들의 삶의 일부가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금속 특성과 연성은 사람들이 무기, 도구, 장식품 및 기타 유용한 품목으로 그를 돌릴 수있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금속 가공 도구는 해머입니다. n 전에 약 2500. 엘. 사람들은 녹은 금속을 던지거나 붓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런 다음 생석기 금속에서 구리, 실버 및 금은 보석으로 형성되어 있고 나중에 지붕 생산을 다루는 다수의 재능이있는 장인이 청동 시점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청동 시간은 사람들이 청동 조각과 합금 황동을 생산하기 시작한 기간이었습니다. 철분이 다양한 유용한 도구를 생산하기 위해 철분을 사용했을 때 금속 가공 산업의 또 다른 개발이 철에서 발생했습니다. 지금까지 금속 가공 산업에서 특히 합금 생산량과 산업 목적으로 금속을 사용하는 데 큰 진전이있었습니다. 12 세기 에는은에서 생산 된 고급 보석. Goldsmiths는 보석에 대한 큰 수요로 길드 조직을 시작했습니다. 17 세기와 18 세기 동안, 품질은 상품과 보석도 유럽에서도 매우 요구되었습니다. 또한,이 기간에 Prekolumbiva America는 실버 장식품으로 보석의 도매 공급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Metalworking에는 망치로 작업, 당겨, 선탠 및 주조 작업이 포함됩니다. 금속 가공 산업의 장식 과정 중 일부는 엠보싱, 손상, enamelling 등입니다. 성형은 금속이 따뜻하고 모양이있는 일련의 프로세스입니다. 뜨거운 피팅은 유압 프레스 및 망치로 금속 변형에 있습니다. 모래와 껍질, 투자, 원심력, 회전식 및 압력 주조에 주조를 포함하여 여러 종류의 주조가 있습니다. 캐리지 프로세스는 보석이나 장식품을 생성하는 기하학적 모양으로 금속을 변경합니다. 밀링은 밀링 밀을 사용하여 은색을 형성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다른 프로세스에는 연삭, 솔더링, 하드 솔더링, 스트레칭 및 라벨링이 포함됩니다. 용융은 주석을 일자리에 바꿉니다. 실버 쥬얼리를 생산하는 마지막 단계는 가공 또는 수정입니다. 금속 생산은 산업이 포함 된 산업, 과학 및 야금이 넓은 용어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위한 예술 형태와 취미는 많은 문화, 인종 및 문명을 결합했습니다. 금속 제품, 유틸리티 및 장식 물체는 구리, 철,은, 청동, 납, 금 및 황동을 포함한 다양한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가장 오래된 인공 기사는 돌, 나무, 뼈 및 점토 출신이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지상에서 금속을 유익하고 주제로 처리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금속 생산 결과는 컨테이너, 요리, 커클 및 의식 대상, 장식 물체, 건축 장식품, 개인 장신구, 동상 및 무기입니다. 일반 공정 및 기술 사용 된 기술 절차 중 많은 부분은 기본적으로 고대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초기 금속 가공은 예를 들어, 선탠, 엠보싱, 도금, 유선 그리기, 에나멜 및 보석을 알려져 있습니다. 단조와 주조 모든 장식 피팅은 원래 망치로 생산되었습니다. 각 생성물의 여러 부분은 별도로 형성된 다음 스레드로 결합되거나 솔리드 코어 (아직 발명되지 않은 솔더링)에 끼칩니다. 또한, 작가의 구리 플레이트는 노래로 형성되고 개별 조각을 구리 스레드와 결합시켰다. 그러한 작품의 훌륭한 예는 카이로의 이집트 박물관에서 인생 크기의 파라오 Pepi의 이집트 동상입니다. n.l 전에 약 2500 두 가지 표준 금속 생산 방법이 개발되고 주조되었습니다. 잃어버린 왁스 (왁스 형태를 사용한 주조)의 방법은 N.L 이전에 약 2500에 이집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 핵으로 형성된 형태로의 형태로의 주조 방법이 프리미티브 및 오랜 리벳 프로세스를 대체 한 후 해머는 귀금속의 작품을 만드는 주요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망상, 에트루스키, 그리스 골든에 기인 할 수있는 망치와 펀치는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Tiżdi는 고무 측에서 구호로 장식품을 모으는 기술입니다. 디자인은 금속 표면에 처음으로 그려지고 모티프는 도면의 기본 부분을 플레이트 뒤쪽으로 전달하는 트래커에 의해 경계됩니다. 그런 다음 보드를 아스팔트 블록으로 향하게하고 들어 올려지는 부품이 호환되는 아스팔트로 망치질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트가 제거되고 다시 얼룩지게됩니다. 단조가 계속해서, 이번에는 배경 디자인이 아스팔트에 있습니다. 이러한 교반 및 재 내용의 이러한 프로세스의 일련의 시리즈는 가압을 통해 최종 외관에 금속에 도달합니다. 엠보싱, 엠보싱, 압출뿐만 아니라 액세스 할 수없는 분야를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진동 또는 스프링로드가있는 특수 공구와 압출하는 세 가지 기본 유형의 도구가 있습니다. 릴리프의 장식은 또한 기계적 수단에 의해 생성됩니다. 얇은 유연한 금속 시트는 형태로 압축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방법은 이미 고대장으로 알려졌습니다. 펀칭. 펀치는 망치로 이루어지며 금속으로 진행됩니다. 이 펀치는 성형되어 그라비아 (금속 표면 아래에 노치) 또는 금속 기계가 만들고 싶어하는 릴리프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표면 상에 형성되고 인접한 영역을 기록하여 배경을 형성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라감이있는 일은 때로는 구제를 만듭니다. 그러나 두 번째 과정에서는 뒤에서 찍힌 모양입니다. 엠보싱에 의해 완화의 상세한 표면 처리가 달성된다; 이 표현식은 또한 수작업이있는 스탬프로 주조를 완료하고 완료하는데도 적용됩니다. 조각. 조각은 절단 또는 절단 선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손의 압력으로 절삭 공구로 이루어집니다. 조각 할 때 물질을 분리하십시오. 지팡이가 압력을 가하면이 과정을 조각이라고합니다. 하역. Damascation으로 알려진 장식 시스템은 동양으로 시작되며 종종 다마스커스의 아침 Goldsmiths를 수행했습니다. 거기에서 줄기 이름. 철, 강철 또는 청동 표면에 금선 (때로는 은색 또는 구리)을 삽입하고 있습니다. 패턴이 형성되는 표면은 날카로운 공구로 부드럽게 절단됩니다. 골든 스레드는 망치가있는 절삭 면적의 사소한 브레이스로 망치질 며 고정되어 있습니다. Niello는 은색 또는 황화물 혼합물로 새겨진 장식용 황화물 패턴을 언 로딩하는 과정입니다. 니켈로와 실버에 대한 자신의 신청서를 준비하는 첫 번째 저자는 16 세기 12 세기와 Benvenuto Cellini의 Eraclius와 Theophilus이었습니다. 그 (것)들에 따르면, 황, 구리 및 납 및 황의 용융 합금의 후속 혼합을 유황으로 결합시킴으로써 생성되지 않는다. 검은 제품 (은 황화물, 구리 및 리드의 혼합물)이 분말이 듭니다. 그리고 새겨 져있는 금속, 보통은, 분말의 일부를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향미 (들)로 습윤하고 금속은 크게 가열되고 있습니다. Niello는 녹인 채널을 녹이고 덮습니다. 과량의 니켈로는 채워진 채널이 가시적이고 마지막으로 표면이 올라갈 때까지 긁힘으로 제거됩니다. 폐지 금속에 에나멜을 적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챔버는 kove의 플로피가 에나멜로 채워집니다. 및 세포를 형성하는 금속 표면에 금속 벨트가 적용되는 칠보와 에나멜로 채워진 칠보. 도금. 금속, 석고, 유리 또는 잎이나 분말 형태로 금을 코팅하여 목재, 금속, 석고, 유리 또는 다른 피험자의 예술적 장식입니다. 이 발현은 은색, 팔라듐, 알루미늄 및 구리 합금의 사용에도 적용됩니다. 가장 오래된 역사적인 민족은 로얄 미라 부싱과 고대 이집트 가구에 얇은 골드 시트의 중첩을 테스트하는 걸작품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중국어 컨트롤 아름 다운 황금 패턴으로 나무, 도자기 및 섬유 장식. 그리스인은 나무, 벽돌 및 대리석 조각뿐만 아니라 열 밀가루를 사용하여 금속 표면에 금화 코팅을 남겨두고 황금 아말감에도 적용됩니다. 그리스어에서 로마인들은 성전과 궁전이 훌륭한 도금으로 빛나는 덕분에 예술을 이용합니다. 얇은 0.25001 센티미터 잎에 금을 넣는 것은 일반적으로 수동으로 기계를 익숙하지만, 기계가 어느 정도 사용됩니다. 9.84 센티미터의 표준 광장을 절단 한 후, 작은 책의 잎 사이에 티켓이 삽입되어 황폐화를 위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아트 길이가있을 수있는 많은 물질은 새로운 효과가 있고 훌륭한 효과를 달성 할 수 있으며 그 방법 및 재료의 특별한 조정 및 적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금 유형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절차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금 할 기판은 기본 코팅에 의해 조심스럽게 준비되어야합니다. 매끄러운 색상, 니스 또는 씰링 접착제는 샌드된 재료의 유형에 따라 사용됩니다. 부식 금속은 필수 코팅 또는 산화철 색상으로 페인트 (및 보호) 될 수 있습니다. 패턴은 척추 동물에 부착 된 펄프 휠로 만든 천공 된 종이로 만든 천공 된 종이를 통해 가루 분필 또는 건조 안료를 가압 또는 주조 할 수 있습니다. 스위블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가장 복잡한 디자인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금은 금이 붙잡는 접착면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금테 표면의 표면을 준비 할 필요가있다. 사용되는 접착제의 유형은 도금 한 표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접착제가 급속적으로 또는 천천히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접착제가 충분히 건조되면 황금 시트 또는 분말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황금 티켓은 도금 한 물건의 표면에있는 책에서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든 무릎은 왼손잡이가 덮인 골드 티켓을 가지고 왼손에 책을 단단히 보유하고 있으며 골드 조각을 복용하는 평평하고 날카로운 도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낙타 코트 브러시는 준비 표면을위한 황금 티켓을 조심스럽게 적용합니다. 브러시 티켓은 얼굴이 끝난 후 브러시가 부드럽게 만드는 정전기로 인해 정전기가 덕분입니다. 일부 정부 공정의 경우 패드 홀더가 사용됩니다. 그것은 나무의 직사각형 조각이며, 약간의 약 23x15cm이며, 플라 넬로 조여지고 치료받은 송아지 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양피지 실드의 한쪽 끝은 흐름 전에 부드러운 편지를 보호합니다. 도금이 완료되면 잎으로 덮인 지역은 부드러운면 수술 품질로 문질러 야합니다. 따라서 금면의 고광택이 높은 표면이 달성됩니다. 낙타 코트 브러시를 제거하기 위해 완성 된 작업에서 완성 된 작업으로 느슨한 조각. 골드 골드는 부드러운 메쉬가있는 체를 타고 문질러 가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루 금은 또한 유랑자 분말을 교체하는 것이 종종 비싸다. 황금 잎이 금지 된 폭탄과 건물 지붕에 사용되면 리본 형태로 사용됩니다. 연마와 같은 공정을 마무리하면 조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